• 최고의 단말기 산업을
  • 선도하는 기업 포유인포텍 입니다.

FAQ

7Q중복결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중복결제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나, 이용자가 순간적으로 급증하면서 고객사 서버의 과부하가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포유인포텍 서비스는 고객사로 부터 결제요청이 있는 경우에 결제처리를 진행하게 되므로 

중복결제가 발생했다는 것은 고객사의 정보도 중복이 되어 있다는 것이므로 거래 데이터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거래 데이터를 확인하신 후 중복으로 결제된 거래에 대해서는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6Q신용카드 승인(결제)이 안되는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
A

고객 카드의 문제가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카드로 승인을 유도하여 주시거나, 포스나 단말기에 연결된 통신 회선을 확인해주시고

그래도 승인이 나가지 않는 경우 관리대리점(1544-347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Q국세청 현금영수증 취소방법
A현금영수증 취소 시 (원)승인번호, (원)거래일자, 취소사유코드 필수 입력
(※ 승인번호, 승인일자, 취소사유 미입력시 취소 불가)

현금영수증 취소방법
(1) 단말기 취소가 안될경우 - 관리대리점 1544-3472

(2) 국세청 ARS 취소 - 국세청 세미래콜센터(02-126 -> 2<현금영수증> -> 1<한국어> -> 4<가맹점 현금영수증 서비스>) 를 통해 취소가능
4Q포스와 단말기에서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보통 원승인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승인 일이 60일이 지났거나, 기타 사유로 취소가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취소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3Q동일거래를 2번 승인받았는데 1건만 입금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일반적으로 10분안에 동일카드로 동일금액이 발생되면 이중거래로 의심되어 최종 1건만 입금이 되며 나머지 1건은 대리점에서 가맹점에 정상건인지 확인 후 입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2건의 입금일자가 다를 수 있으며, 대리점에서 이중건 관련 확인 연락이 오시는경우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2Q승인내역,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인터넷 사이트에서 최초 가입 후 실시간 승인내역 및 카드사로부터 제공된 입금예정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BC 입금예정내역은 BC카드사로 별도 확인)

1Q카드사 콜센터 번호 안내
A외환 1588-3200
신한 1544-8800
비씨 1588-4000
국민 1588-1688
삼성 1588-8700
현대 1577-6000(6200)
롯데 1588-8100
NH 1644-7400
하나SK 1599-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