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상담문의
1544-7218
중복결제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나, 이용자가 순간적으로 급증하면서 고객사 서버의 과부하가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포유인포텍 서비스는 고객사로 부터 결제요청이 있는 경우에 결제처리를 진행하게 되므로
중복결제가 발생했다는 것은 고객사의 정보도 중복이 되어 있다는 것이므로 거래 데이터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거래 데이터를 확인하신 후 중복으로 결제된 거래에 대해서는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 카드의 문제가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카드로 승인을 유도하여 주시거나, 포스나 단말기에 연결된 통신 회선을 확인해주시고
그래도 승인이 나가지 않는 경우 관리대리점(1544-347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원승인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승인 일이 60일이 지났거나, 기타 사유로 취소가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취소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최초 가입 후 실시간 승인내역 및 카드사로부터 제공된 입금예정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BC 입금예정내역은 BC카드사로 별도 확인)
전체메뉴